상단여백
HOME 여행 해외
싱가포르관광청 썸싱 페스티벌 2021 개최
싱가포르관광청 썸싱 페스티벌 2021


싱가포르관광청이 한국 내에서 싱가포르 여름여행을 즐기며,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을 획득할 수 있는 축제인 '썸싱(SUMMSING) 페스티벌 2021'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관광청은 한국인들이 싱가포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 축제를 기획했으며, 2019년부터 올해에 이르기까지 3년 연속으로 개최하고 있다.

행사는 국내의 다양한 산업군의 유명 브랜드와 협력해 싱가포르를 상기시키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구성했다.

싱가포르관광청이 총 4개의 기업과 맺은 상호협력은 ΔCU의 호커세트 출시 Δ블랙야크의 여행 담기 캠페인 Δ네이버웹툰의 브랜드웹툰 연재 Δ신라트립의 랜선 여행 캠페인이다.

CU의 호커세트는 'CU에서 즐기는 싱가포르 미식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출시한 싱가포르 테마의 간편식 3종을 말한다.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해당 간편식 상품을 1종 이상 구매한 뒤 멤버십 앱 포켓CU에 스탬프를 1회 이상 적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왕복항공권 2매(5명), CU모바일상품권 3만원권(50명), CU모바일상품권 1만원권(80명)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9일 포켓CU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한다.

블랙야크의 여행 담기 캠페인은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한 달간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애플리케이션 내 싱가포르여행 담기 캠페인 페이지에 본인의 싱가포르 여행 사진 또는 추천하고 싶은 싱가포르 랜드마크 사진을 게시물로 등록하면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1명), 페트병을 재활용해 싱가포르 테마로 제작된 '한정판 블랙야크 친환경 티셔츠', 블랙야크 포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네이버웹툰의 브랜드웹툰 연재는 다음 달 18일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동명의 드라마 원작인 네이버 인기 웹툰 '간 떨어지는 동거'의 남녀 주인공이 싱가포르를 여행하며 달달한 로맨스를 펼친다. 이와 관련해, 싱가포르관광청 페이스북에서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싱가포르관광청 x 신라트립, 랜선으로 미리 떠나는 싱가포르 여행은 다음 달 23일부터 9월13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신라트립 멤버들은 싱가포르의 베테랑 현지 가이드가 직접 소개하는 다양한 싱가포르의 모습을 버츄얼 투어로 즐기고, 신라면세점의 여행 관련 제품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전선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