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전북
진안군, 아동·청소년 위한 ‘썸머 워터파크’ 운영

진안군청소년수련관은 아동·청소년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방학생활을 위해 지난 31일부터 오는 8일까지 썸머 워터파크를 운영한다. 

썸머 워터파크는 지난 2017년도부터 시작해 5년 째 운영되고 있으며 아동 청소년은 물론 학부모들에게도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 19 확산으로 운영중단을 검토했으나 지역 아동들이 외부로 물놀이를 나갈 경우 더 큰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는 판단하에 푸드코트 및 문화 공연 제외로 행사를 축소, 이용자를 철저하게 제한해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행사는 7/31, 8/1, 8/7, 8/8일 등 4일간 진행되며, 대상은 최근 2주 이내 수도권 등 거리두기 4단계 지역 방문자를 제외한 군 거주자로 제한된다. 

행사는 예약자에 한해 운영되며 오전 50명, 오후 50명으로 하루에 100명씩 총 400명이며 제한된 인원은 사전에 예약이 마감됐다.  

지난 1일 행사에 참석한 학부모는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제한되며 아이들도 많이 지쳐있던 중, 타지에 방문하기 조심스러운 만큼 진안에서 여름을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았다”고 전했다.

행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도 지역의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매일 소독, 물교체 및 수질관리 등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는 한편 안전관리와 발열체크 등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해 운영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장서인 시민기자  maum1011@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서인 시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