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영화
담양 작은영화관 ‘담빛시네마’ 8월 20일 문 연다-18~19일 무료 영화 상영, 관람권 현장 사전 배부

담양군(군수 최형식)은 전국 동시 개봉 영화를 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는 최첨단시설을 갖춘 작은영화관 ‘담빛시네마’를 오는 8월 20일에 정식 개관한다고 밝혔다.

‘담빛시네마’는 담양문화회관 옆 신축된 청소년문화의집 1층에 신설, 상영관 2개관 99석과 매점, 휴게소 등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2D와 3D 입체 영화를 관람할 수 있으며 가족 중심의 여가문화 생활과 동아리 활동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담빛시네마는 전국적인 로컬시네마 업체인 ㈜댕스코에서 위탁 운영하며 관람료는 대도시 일반 영화관의 60~70% 수준인 성인 6,000원이다. 영업은 연중무휴로 10시~23시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정식 개관에 앞서 군민을 대상으로 18일과 19일(2일 간) 첫 이벤트 행사로 무료 상영을 진행한다. 상영작은 김윤석·조인성 주연의 <모가디슈>, 황정민 주연의 <인질> 2편이며, 당일 11시부터 무료 관람권을 배부한다.

군 관계자는 “1960년대 영화전성기를 누렸던 담양극장, 명성극장 등 그 시절 옛 영화를 소중하게 간직했던 추억을 상기시키는 상설 영화관의 부활이기에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해 개관을 준비할 계획”이라며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지역민을 위로하고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홍성표 기자  ghd0700@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성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