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관광
충북의 숨은 카페 맛집 인증샷 찍고 선물 받으세요!- 충북 관광 활성화를 위한 충북나드리 2차 이벤트

충청북도는 충북의 알려지지 않은 관광자원에 대해 홍보하고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충북나드리 2차 이벤트 「달콤한 맛있는 나의 충북」을 9월 10일부터 9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충북 구석구석에 숨어있는 나만이 알고 있는 멋진 카페와 숨은 맛집을 방문해 인증 사진과 영수증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문화상품권(1만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도민은 물론 전 국민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알리고 싶은 숨은 카페, 맛집에 대한 소개 이유와 이벤트 기간 내에 촬영한 방문 인증 사진 및 영수증을 충북나드리 누리집에(http://tour.chungbuk.go.kr)에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우수 작품은 향후 충북관광 홍보를 위한 팸플릿이나 홍보물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또한 충북도는 다양한 방법으로 지속적인 관광 활성화 이벤트를 추진할 계획이다.

임보열 충북도 관광항공과장은 “코로나19로 지친 도민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친구, 가족 등과 여유 있고 의미 있는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관광객의 안전과 방역을 최우선 하는 ‘충북 안심관광지’를 통해 관광객들이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광문화를 개선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광현 선임기자  aaa771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광현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