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
모차르트 음악으로 만나는 영화 속 명장면-공주문예회관, 10월 6(수)일 11시 ‘영화 속의 모차르트’ 공연

공주문예회관이 지난 8월 코로나로 인해 연기된 ‘살롱 드 공주 <영화 속의 모차르트>’ 공연을 오는 10월 6일(수) 오전 11시에 공주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선보인다.

영화 속의 모자르트 전단(사진=공주시 제공)

이번 공연은 ‘영화 속의 모차르트’로 영화 속 명장면에 등장한 모차르트의 곡을 피아니스트 이진옥, 클라리넷티스트 김종영, 그리고 현악 5중주 네오스트링스의 연주로 만나볼 수 있다.

공연 프로그램으로 영화 ‘007 리빙 데이라이트’의 <모차르트 교향곡 40번>, ‘청춘해부학’의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아웃 오브 아프리카’의 <클라리넷 협주곡 A장조> 등 다양한 모차르트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주문예회관은 정부의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객석을 축소하여 좌석 간 거리를 띄워 운영한다. 공연 당일에도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 전자출입명부(QR코드) 입력, 안심콜 후 입장하는 등 방역에 철저를 기할 예정이다.

공연은 60분 예정으로 전석 1,000원인 ‘천원의 감동 콘서트’로 열리며, 공주문예회관 홈페이지(www.gongju.go.kr/acc/)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하며 공연문의는 공주문예회관 공연기획팀(041-852-0858)으로 하면 된다.

한편 공주문예회관의 브런치 콘서트인 ‘살롱 드 공주(Salon de Gongju)’는 지역민들의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위해 실내악 위주의 공연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지난 6월과 7월 ‘지붕 위에 바이올린’, ‘쳄발로로 만나는 바로크’, ‘뮤직상회’를 선보인바 있다.

 

한광현 선임기자  aaa771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광현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