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유통
정읍 쌍화차거리서 건강 걷기 ‘9월 워크온 챌린지’85,000보 목표 달성 시 추첨 통해 소상공인 연계 쿠폰 1만원권 지급

정읍시가 생활 속 걷기 운동 실천과 시민의 건강 걷기 유도를 위해 ‘9월 워크온 챌린지’(이하 챌린지)를 운영한다.

챌린지는 지난 1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2주간 펼쳐지며, 기간 내 85,000보 걷기를 달성해야 한다. 

달성 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소상공인 연계 쿠폰 1만 원권 상품권이 지급되며, 추첨은 워크온 본사 시스템에 의해 결정된다.

정읍시민이면 누구나 9월 챌린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챌린지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PLAY 스토어’나 ‘앱 스토어’에서 ‘워크온’앱을 설치해 회원가입하고 ‘1530 워킹 정읍’ 커뮤니티에 참여해야 한다. 

챌린지 기간 내에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한 후 본인이 희망하는 업소 1개소를 선택 후 응모하면 된다. 

챌린지는 2019년부터 시작해 챌린지 및 마일리지제 운영으로 시민 건강걷기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시행 중이다. 

이번 챌린지는 쌍화차 판매업소 4개소와 카페 6개소 총 10개 업소의 상품권을 인센티브를 제공해 시민 참여를 유도한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상황에 운동시설 이용과 단체운동이 어려운 시기인 만큼 생활 속 걷기 운동이 필요한 상황”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챌린지 운영으로 시민의 건강생활 실천율을 올리겠다”고 말했다.

#정읍시 #쌍화차거리 #워크온 챌린지 #소상공인 #건강걷기

이세호 기자  see6589@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세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