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국내
청명한 가을날 한적하게 즐기는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가 지난 10일 개막하여 행사가 15일째 진행되고 있다.

청명한 가을 날씨에 즐거운 엑스포가 열리고 있는 경남 함양군 함양읍 필봉산길 55 상림공원 일원 현장을 다녀왔다.

행사기간은 오는 10월10일까지 매일 10:00~18:00 까지이고 야간은 무료개방하며 행사는 없고 전시는 주간에만 한다.

엑스포조직위원회측의 철저한 코로나19 방역으로 안전한 엑스포가 열리고 있다.

  산삼항노화생횔문화관을 비롯한 각 전시장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30분 까지 전시를하고, 주요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특설무대에서 3~4차례 산삼경매를 진행하고, 오후 1시에 메인무대에서 주제공연이 있고, 상설무대에서는 버스킹 공연이 있다.

  행사장 주변에는 클라운진이 선보이는 벌룬쇼, 심마니와 즐기는 경품행사 게임, 승마체험, 드론체험, 철갑상어체험 등 즐길거리가 있다.

사운정 앞 청소년광장에는 해먹과 놀이기구 등이 준비되어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이 재미있게 놀 수 있다.

전시장 뒤쪽에는 천년의정원을 조성하여 산수국 등 많은 꽃들과 식물들을 보며 산책 할 수 있다.

전시관, 꽃밭, 상림숲길, 천년의정원, 공연관람, 체험행사, 엑스포장 야경 등 즐길거리가 너무 많아 하루가 짧았다.

행사장은 서함양IC로 나와 제1주차장인 백연주차장(메인주차장)에 주차하고 입장권을 구매하여 입장한 후 천년교를 건너서 전시관으로 이동하는 것이 제일 낫다.

이 번 주말 철저한 코로나19 방역으로 안전한 엑스포, 천년의 숲,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에 오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

 

 

강인구 기자  yosanin@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양군#산삼#항노화 엑스포

강인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