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관광
전주여행 경기전 인증샷 찍go! 남부시장 바우처 받go!한옥마을 경기전 입장 인증샷 찍어 개인 SNS 올리면 남부시장 바우처 5000원 권 지급

전주한옥마을 경기전을 찾아 SNS에 인증하면 남부시장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전주시와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11일까지 시민과 여행객을 대상으로 ‘전주여행 인증샷 남기 Go, 남부시장 바우처 받Go’ 이벤트를 운영한다.

전통시장으로의 관광지 외연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경기전 입장객이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는 경우 남부시장 바우처 5000원 권을 지급하는 식으로 추진된다.

참여자는 경기전에 입장한 뒤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전주여행 #관광거점도시 전주 #전주 남부시장#전주GO시장GO)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된다. 이후 한옥마을·경기전·오목대 관광안내소 중 한 곳을 찾아가 인증 화면을 보여주면 수령 대장 작성 후 남부시장 바우처를 수령할 수 있으며, 바우처는 선착순 2000매에 한해 지급된다.

수령한 바우처는 남부시장 상인회 소속 300여 개, 인증샷 점포에서 식사, 물품 구매 등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전주시 관광거점도시추진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전통시장 활성화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침체된 관광경제를 활성화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 이벤트를 통해 관광거점도시 전주를 방문토록 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관광공사와 함께하는 인증샷 이벤트는 지난해에 이어 2년째로 남부시장 바우처는 전량 한국관광공사에서 지원된다.
 

이상호 기자  sanghodi@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주여행#관광거점도시 전주#전주 남부시장#전주GO시장GO#전주시#전주한옥마을#경기전#남부시장#해시태그#바우처#관광거점도시#인증샷#한국관광공사

이상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