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
고창군, 제1회 고창군수배 전국 유소년 야구대회 성료나흘간 고창스포츠타운에서 46개팀 545명 참가

고창군이 주최하고 대한야구위원회가 주관하는 ‘제1회 고창군수배 전국 유소년 야구대회’가 나흘간의 일정을 마치고 5일 폐막했다.

이번 대회는 전국 유소년 46개 팀 선수단 545명이 참가했으며, 고창읍 월암리에 위치한 고창스포츠타운의 야구장과 축구장을 활용하여 4곳에서 분산하여 경기가 치러졌다.

고창군은 안전한 대회 진행을 위해 대회 전 참가 선수단의 PCR검사 결과를 확인했으며, 경기장 입구에 방역 본부를 설치하고 출입자 기록과 발열체크를 실시했다.

유기상 고창군수는 “전국의 야구 꿈나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지역의 많은 자영업자분들의 매출이 올라 웃음꽃이 피어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고창군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11월에는 제22회 남·여 종별 세팍타크로대회, 제48회 전국대학태권도 개인선수권대회 등 굵직한 전국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한다.

※ 우승팀
광주 운암유소년야구단(새싹부)
인천 아라유소년야구단(연꿈부)
시흥 유니크유소년야구단(꿈나무부)
김포시 위드유소년야구단(유소년부) 
 

이세호 기자  see6589@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창군#제1회 고창군수배 전국 유소년 야구대회#대한야구위원회#고창스포츠타운#스포츠마케팅#제22회 남·여 종별 세팍타크로대회#제48회 전국대학태권도 개인선수권대회#광주 운암유소년야구단#인천 아라유소년야구단#시흥 유니크유소년야구단#김포시 위드유소년야구단

이세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