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축제맛집
임실군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 온라인 개최집에서 택배로, 드라이브스루로…절임배추+양념세트+택배비 17만2천원

“올해도 김장김치 고민은 임실에서 해결하세요!”

임실군이 올해 여섯 번째로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을 연다.

군은 내달 5일부터 12월 4일까지 한 달간 (농)임실앤양념(주)에서 제6회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임실군이 후원하고 (농)임실앤양념(주) 주최로 진행되며, 코로나19 재확산 방지와 안전을 위해 비대면 온라인 판매방식으로 전환 운영된다. 

판매방식은 택배 발송 및 비대면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진행된다.

판매가격은 절임배추(20kg)와 양념(10kg) 세트 가격이 택배비를 포함해 17만2000원이며, 임실앤양념(주)에서 직접 수령할 경우 택배비가 제외된 16만5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임실앤양념(주)는 원활한 공급을 위해 오는 29일까지 전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접수를 받으며, 신청자가 원하는 날짜에 적기 공급하여 각 가정에서도 손쉽게 담을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로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가 더욱 중요시 되고 있는 가운데 배추 등 지역농산물을 최대한 활용해 소비자에게 공급한다.

김치는 면역력을 높이는 대표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군은 올해도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최대한 높이기 위해 맛과 품질에 각별히 신경 쓰고 있다.

올해는 더욱 많은 분들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사업 물량을 작년 대비 30% 상승한 100톤을 확보했다. 

지난해 경우에도 코로나19로 온라인으로 행사를 추진한 결과, 총 85톤이 소진, 3억5400만원의 매출을 기록해 전년(2019년) 대비 두 배에 달하는 성과를 올렸다. 

군은 코로나19 확산을 고려해 추진하는 행사인 만큼 건강하고 신선한 김장 세트를 공급하고, 추후 코로나 사태가 종식되면 기존 김장 축제를 확대하여 청정 임실 이미지 제고와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방침이다.

심 민 군수는“겨울철이 되면 많은 가정에서 김장을 해야 하는데 준비할 게 많아서 고민을 많이 한다”며“김장페스티벌에 참여하셔서 절임배추와 양념을 편하게 가정에서 받고, 가족들과 함께 버무리기만 하면 되니 많이들 참여하셔서 김장김치 고민을 해결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장 세트 주문은 전화 063-644-4289, 643-8949, 임실앤양념(주), 홈페이지(http://www.imsiln.kr)에서 신청하면 된다.

백종기 선임기자  baekjk0@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실군#김장페스티벌#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농)임실앤양념(주)#드라이브스루#배추#김치

백종기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