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유통
롯데백화점, 설 맞아 '럭셔리 뷰티 페어' 진행…"20개 화장품 브랜드 참여"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한 고객이 설화수 매장에서 제품을 구경하고 있다.(롯데백화점 제공)© 뉴스1

롯데백화점이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화장품 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행사를 마련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20여개 유명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럭셔리 뷰티 페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이 최근 5년간(2017년~2021년) 화장품의 월별 매출을 분석한 결과, 1월 화장품 매출은 전체 월 평균 대비 약 1.5배 높았다. 화장품 최대 성수기로 알려진 5월 '가정의 달'을 제외하고 1월이 연중 가장 큰 매출을 기록했다. 롯데백화점은 화장품이 대표적인 '새해 결심템'으로 불리는 데다, 설 선물에 대한 수요가 합쳐진 것으로 분석했다.

이번 럭셔리 뷰티 페어에서 롯데백화점은 업계 단독으로 더블(10%+10%)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해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럭셔리 뷰티 페어 참여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면 각각 구매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중복으로 증정해 최대 2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일반적인 사은행사률이 구매금액의 5%인데 반해, 이번 행사는 20%로 파격적인 혜택이다. 롯데카드로 결제 시에 참여할 수 있다. 대표적인 참여 브랜드로는 Δ랑콤 Δ키엘 Δ입생로랑 Δ비오템 Δ조르지오 아르마니 Δ아틀리에코롱 Δ오휘 Δ숨 Δ시세이도 Δ동인비 등이 있다.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기획상품도 있다. Δ설화수 Δ에스티로더 Δ랑콤 등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를 중심으로 단독 세트를 기획했다. 새해를 맞아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강조한 설화수의 조각보 에디션 세트가 대표적이다. 베스트 셀러인 자음 2종과 자음생 3종 등을 구매하면 본품 외에도 다양한 구성품과 함께 뷰티 포인트 1만50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지난 2일부터 롯데백화점 단독으로 오프라인 판매중인 '설화수 윤조에센스 호랑이 해 에디션 세트'는 행사 첫날 준비 물량의 30% 이상 판매됐을 정도로 2022년 '검은 호랑이 띠의 해'를 기념하는 대표 아이템으로서 사랑 받고 있다. 그 외에도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세트(115ml + 30ml 정품 추가 증정)’, ‘비오템 포스 수프림 모이스춰라이저 세트(50ml + 50ml 정품 추가 증정)’, ‘입생로랑 쿠션 세트(14g + 미니쿠션 5g 추가 증정)’ 등 다양한 기획 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행운이 가득한 '럭키 박스' 이벤트도 진행해 구매에 재미를 더한다. Δ입생로랑 Δ키엘 Δ비오템 Δ조르지오 아르마니에서 단일 브랜드 15만원 이상 또는 랑콤에서 27만원 이상 구매 시 인기 정품 상품 및 디럭스 샘플 등의 '랜덤 선물'이 담긴 럭키 박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롯데온에서도 이달 12일까지 '로레알 대전'을 진행한다. Δ키엘 Δ입생로랑 Δ랑콤 Δ비오템 Δ조르지오 아르마니 등을 구매하면, 최대 10% 중복 할인 쿠폰과 함께 금액대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키엘의 겨울철 대표 아이템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호랑이 일러스트가 들어간 설날 에디션을 출시해 175㎖의 대왕 점보 사이즈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입생로랑 캔디글레이지 컬러밤 듀오 세트' 등 롯데온 단독 상품들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김시환 롯데백화점 화장품 팀장은 "새해를 맞이해 선물 목적뿐 아니라 스스로를 위한 기분 전환 아이템으로 화장품을 많이 구매하고 계신다"며 "롯데백화점에서 준비한 다양한 혜택과 함께 더욱 빛나고 아름다운 한 해를 맞이 하시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롯데백화점#럭셔리#뷰티#화장품

정연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