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대전/충청
충청북도립교향악단 신규 단원 모집- 원서접수 2월 7~ 10일 4일간

충청북도는 충북의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수준 높은 공연문화를 이끌어 갈 열정과 재능을 겸비한 교향악단 신규 단원을 오는 2월 10일까지 공개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충청북도립교향악단 공연 모습(사진=충북도 제공)

모집인원은 총 6명으로 모집 분야는 첼로 수석단원(1명), 플루트 수석단원(1명), 클라리넷 수석단원(1명), 바이올린 정단원(2명), 비올라 정단원(1명)이다.

응시자격은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규정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으로 해당 모집분야의 전공학위를 소지하거나 이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사람, 병역법에 의한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사람 등이다.

전형방법은 모집분야 모두 실기와 면접으로 진행된다.

실기전형은 1차 지정곡과 2차 과제곡으로 진행되며, 1차에 합격자에 한해 2차 과제곡이 주어지게 되며 이후 실기전형 합격자는 면접을 거쳐 최종 단원으로 선발된다.

원서접수는 2월 7일부터 2월 10일까지이며, 충북도청 누리집에 게재된 응시원서 등을 작성해 충청북도 문화예술산업과를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청북도청 누리집(www.chungbuk.go.kr)의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화예술산업과(☏220-3842)로 문의하면 된다. 

한광현 선임기자  aaa771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북#충청북도립교향악단 신규 단원(6명) 모집#첼로#플루트#클라리넷#바이올린#비올라

한광현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