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국내
부안마실축제 제전위원회 제전위원 위촉식

부안군은 21일(금) 군청 대회의실에서 부안마실축제 제전위원회 제전의원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위촉식은 부안군을 대표하는 문화예술단체, 사회단체 및 13개 읍면을 대표하는 주민 대표 등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원 선출 및 전체회의가 병행하여 진행되었다.

임원 선출을 통해 제전위 총괄기획 분과위원장을 역임한 한국예술총연합회 부안지회장 김종문 위원이 위원장으로 선출되었고, 부위원장으로는 전임 부위원장이었던 김도훈 부위원장이 직을 연임, 사무국장으로는 시설교통분과위원장을 역임한 최성문 분과위원장이 직을 맡게 되었다.

선출된 임원 외 위원들은 총괄기획분과 등 7개 분과에 소속되어 2년간 활동할 예정이다.

김종문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축제 개최 여건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 막중한 제전위원회 위원장의 직을 맡겨주셔서 책임감이 무겁다. 앞으로 개최되는 부안군 대표축제가 안심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진력을 다하겠다”고 선출 소감을 밝혔다.

축사를 맡았던 권익현 부안군수는 ”부안의 멋과 맛을 담아낸 최고의 문화 브랜드이자, 군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사랑받기 위한 축제로 발돋움하기 위하여서는 제전위원들의 역량과 열정이 무엇보다 필요하다“고 당부하였다.

한편 제전위원회는 위촉식 후 진행된 전체회의를 통해, 올해 개최 예정인 제9회 부안마실축제의 개최 방향은 다음 전체회의 시 위원들의 충분한 의견을 반영하여 결정하기로 결의하였고, 방향성 설정 후 향후 기본계획 및 세부계획을 수립해 나갈 예정이다.

이세호 기자  see6589@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안군#부안마실축제#문화예술단체#사회단체#제전위원회#위촉식

이세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