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전북
김제시, 농식품바우처 시범사업 업무협약식2022년 농식품바우처 시범사업 성공 추진 도모

김제시는 지난 28일 시청 상황실에서 김제시의회의장 및 농협중앙회 김제시지부장, 금산농협장, 김제농협장, 동김제농협장, 전주 김제완주축협장 등 농식품바우처 시범사업 추진 주체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농식품바우처 시범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참여기관은 취약계층의 식품 접근성 개선과 계층 간 영양 불균형 완화 및 지역농산물 활용을 통한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다짐했다.

시는 농식품바우처 시범사업에 수혜대상자가 누락되지 않도록 적극적인 홍보와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시의회는 예산지원 등 농식품바우처 시범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며, 김제시 거점농협협의체는 수혜대상자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지역농산물을 우선 공급하여 농식품바우처 시범사업이 성공적으로 수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기로 협약했다.

장옥현 먹거리활력과장은 “코로나 19 장기화에 따른 취약계층의 식료품 지출 부담이 악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농식품바우처 시범사업을 통해 취약계층의 먹거리를 보장하고, 안전하고 건강한 지역농산물의 소비로 농가소득 증대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용섭 시민기자  smartk2012@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제시#농식품바우처#취약계층#농가소득 증대#업무 협약식

박용섭 시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