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부산/울산/경남
부산 광안리 밤하늘 수놓는 드론 빛의 쇼전국 최초 상설공연

부산광역시 수영구(이용주 수영구청장 권한대행)는 지난 4월부터 전국 최초 상설 드론 라이트쇼인 광안리 M 드론 라이트쇼(이하 드론쇼)를 5월에도 계속한다고 5일 밝혔다.

다가오는 5월 7일에는 ‘어버이날’을 주제로 하여, 300대의 드론으로 어버이의 은혜에 감사하고 어른과 노인을 공경하는 경로효친의 전통적 미덕을 기리는 공연을 통해 5월 드론쇼의 시작을 알린다. 5월 14일에는 우주를 담다 & MSI(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를 홍보하고 5월 21일에는 성년의 날과 6.1 지방 선거를 홍보하는 내용을 담아 관람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세 번의 공연 모두 300대의 드론으로 진행된다.

한편 지난 4월 ‘평화의 메시지’를 담은 첫 공연을 시작으로, ‘꽃의 향연’, ‘광안리 즐길거리’, ‘광안리 매직쇼’, ‘어린이날’을 주제로 하여 큰 인기를 끌었다. 상설 드론쇼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10시 2회, 매회 10분 내외로 진행되며, 유튜브 ‘수영구TV’를 통해 실시간 중계된다.

이용주 권한대행은 “5월 마지막 공연인 28일에는 드론 500대 스페셜 공연으로 다양한 형태의 군집 드론 비행이 만드는 레이싱 구조물을 보여주는 ‘드론 레이싱쇼’로 밤하늘에 수를 놓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백태윤 선임기자  pacific100@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산시#광안리#수영구#

백태윤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