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사 정치
[6월지선 이사람 !] 장종태 대전 서구청장 후보 슬로건 확정'더행복캠프’ 11일 용문동에 선거사무소 개소

장종태 더불어민주당 대전 서구청장 후보가 슬로건과 캠프명을 확정하고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장종태 서구청장 후보 이미지(사진=장종태 캠프 제공)

장종태 선거캠프는 6.1지방선거 슬로건을 ‘더 행복한 서구 검증된 구청장’으로, 캠프명을 ‘더행복캠프’로 각각 확정했다고 11일 밝혔다.

‘더 행복한 서구 검증된 구청장’은 민선 6·7기 재선 구청장을 역임한 장종태의 뛰어난 행정력과 강한 실천력을 강조했다. 자치단체장 매니페스토 공약이행평가에서 두 번의 서구청장 임기 내내 7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은 성과를 토대로 ‘더 행복한 서구’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그동안 ‘사람중심 도시 행복한 서구’를 강조했던 장종태 후보가 민선 8기 서구청장이 되어 서구를 더 살기 좋고 더 행복한 자치구로 만들겠다는 복안이다.

캠프명도 이 같은 의미를 담아 ‘더행복캠프’로 결정했다.

장종태 후보는 “민선 6·7기 서구청장을 하면서 어제보다 오늘이, 오늘보다 내일이 더 행복한 서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어려움을 겪은 구민 생활이 하루빨리 회복되고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윤석열 정부가 출범했는데 지방권력까지 무능한 이들에게 넘겨줄 순 없다”며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있는 지금. 6월 지방선거에서 검증된 리더를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장종태 서구청장 후보는 11일 서구 용문동에 있는 선거사무소(도산회관빌딩 2층/ 지하철 용문역 4번출구 인근) 개소식을 갖는 등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한다.

한광현 선임기자  aaa771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전#서구#장종태#서구청장#더 행복한 서구 검증된 구청장#더행복캠프

한광현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