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늘의포토
한범덕 청주시장, 청주시한국공예관 상반기 기획전 ‘평범의 세계’ 현장 방문-평범한 일상을 ‘공예의 풍경’으로 바꾸는 작품들

 

한범덕 청주시장이 12일(목) 청주시한국공예관의 2022년 상반기 기획전 <평범의 세계  이로운 공예> 현장을 방문했다.

치열하지만 ‘가장 고요한 움직임’으로 우리 삶에 ‘친숙한 사물’을 만들어내며 평범한 일상을 ‘공예의 풍경’으로 바꾸는 작품들을 하나하나 세심히 살핀 한 시장은, ‘공예도시 청주’에 걸맞은 깊이 있는 큐레이션의 전시를 선보이기 위해 애쓴 공예관 직원들을 격려했다.

더불어 “코로나19라는 긴 터널을 지나 조금씩 일상을 회복해가는 시민들에게 이번 전시가 평범하지만 그래서 더 소중하고 간절히 그리워했던 것들의 가치를 발견하는 마뜩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전시가 폐막하는 7월까지 운영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가장 고요한 움직임’, ‘친숙한 사물’, ‘공예의 풍경’ 세 파트로 구성된 청주시한국공예관의 2022 상반기 기획전 <평범의 세계 &#8211; 이로운 공예>는 오는 7월 17일까지 문화제조창 본관 3층 갤러리 6과 청주시한국공예관 공식 홈페이지(www.cjkcm.org)에서 온오프라인으로 관람할 수 있다.

한광현 선임기자  aaa771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청주시#한범덕 청주시장#청주시한국공예관 상반기 기획전 ‘평범의 세계’ 현장 방문#평범의 세계  이로운 공예

한광현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