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부산/울산/경남
'2022 통영으로 신혼여행 떠나요' 스냅사진 촬영중

통영시는 '2022 통영 여행가는 해'를 맞이하여 통영을 방문 예정인 예비 신혼부부 및 결혼 4년 이내의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2022 통영으로 신혼여행 떠나요」를 진행 중이라고 최근 밝혔다.

지난 4월 사전접수를 마감한 본 이벤트는 편백나무 숲, 미래사, 척포 해안도로, 달아 공원 등을 코스로 하는 통영 선셋 힐링 투어 10팀과 편백나무 숲, 산유골 수목공원, 당포성지, ES리조트, 한려해상생태 탐방원 중 택 1 하여 인생사진을 남기는 스냅투어 20팀을 선정하였고, 오는 6월까지 스냅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통영시는 올해 2022 통영 여행가는 해 슬로건을 “통영애(愛)온나”로 정했다. 슬로건은 통영지역에 사랑의 스위치가 켜진 나와 통영이 친해지길 바라는 마음을 내포하고, 4계절 축제가 준비되어 있는 “통영에 놀러와”의 친근한 표현을 담고 있다. 이에 발맞춰 통영시는 「2022 통영으로 신혼여행 떠나요」 이벤트뿐만 아니라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통영시 관계자는 15일 “통영시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관광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안전한 관광지를 조성하여 관광객들이 불편함 없이 통영의 여행지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백태윤 선임기자  pacific100@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통영시#

백태윤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