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국내
곡성세계장미축제에서 순금 1돈 찾는 골드러시 오픈런- 축제기간 내내 ‘황금장미를 찾아라 이벤트’ 개최

21일부터 6월 6일까지 열리는 제12회 곡성세계장미축제에서 2019년 화제의 이벤트였던 ‘황금장미를 찾아라’ 가 축제 기간 내내 진행된다.

‘황금장미를 찾아라‘는 특정 공간을 가득 채운 수만 송이 장미 속에서 특별한 표식을 가진 단 한 송이의 황금장미를 찾는 이벤트다. 황금장미를 찾은 사람은 그 자리에서 순금 1돈을 받을 수 있다. 누구나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지만 행사 개최 시간과 회당 참가 인원이 정해져 있으므로 행사 시작 전 오픈런을 노리는 것이 좋다.

황금장미 이벤트는 섬진강기차마을 내 잔디광장에서 진행된다. 축제 기간 중 평일은 하루 2회(11시, 14시), 주말 및 공휴일에는 하루 3회(11시, 14시, 16시) 이벤트가 개최된다. 참가 연령에 제한은 없으나 초등학생 미만의 어린이는 반드시 보호자가 동반해야 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현장 접수 외에 사전 접수나 온라인 신청은 받지 않는다.

군 관계자는 19일 “아쉽게 황금장미를 놓친 분들을 위해 미니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아름다운 장미도 마음껏 즐기시고, 황금빛 행운의 주인공에도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제12회 곡성세계장미축제와 황금장미 이벤트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곡성군 문화체육과 예술축제팀(061-360-8471)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홍성표 기자  ghd0700@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12회 곡성세계장미축제#5월 21일부터 6월 6일#황금장미를 찾아라#순금 1돈

홍성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