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국내
대한민국 꿀잠페스타 대구 엑스코서 17일 개막
@엑스코

2022 대한민국 꿀잠페스타(Korea Sleep Festa 2022)가 17일부터 19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14일 엑스코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침구·수면 산업을 선도하는 170여개 기업이 참가하며 프리미엄 침구류부터 향초·디퓨저 등 숙면 유도 제품, 수면 과학·기술까지 다양한 숙면 솔루션들이 전시된다.

꿀잠페스타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침구류 브랜드가 대거 소개된다.

30년 역사를 가진 동산침장 직영몰 집에는 시즌마다 유행하는 침구류부터 혼수이불, 홈데코 용품 등을 출품한다.

네이처슬립은 경추 베개, 헤드모션 베드 등 숙면 솔루션이 적용된 침구류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 최초로 벨벳 직물을 개발한 60년 장인 기업 영도벨벳에서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결혼작사 이혼작곡(시즌3)에 협찬된 침구 제품도 소개한다.

따시온은 오랜 경험과 기술력을 집약해 생산한 고품질 침구류를 전시하며 머리카락 1/100 굵기의 초극세사로 제작한 기능성 소재를 통해 먼지 없는 알레르기 케어 기능성 전문 침구를 생산하는 마이하우스의 제품과 비건을 위한 브랜드 비건구스도 참여한다.

섬유의 도시 대구에서 침구에 적용되는 신소재도 선보일 예정이며 10년 이상 삼성의료원 등의 국내 유수 의료기관에 항균매트리스, 린넨제품 등을 납품한 에버텍스에서 항바이러스, 항균기능 소재를 선보인다.

꿀잠페스타는 관람객들을 위한 제품 전시와 체험이벤트뿐만 아니라 침구·수면 산업 활성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글로컬 대구침장 특화산업 육성사업 참여기업인 하나침장, 보네브에서는 '라이브로 꿀잠하세요'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장은 대표이사 사장은 "2022 대한민국 꿀잠페스타를 통해  수면 테크놀로지에 대한 높은 관심을 충족하고 지역 수면·침장산업 교류 활성화의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백태윤 선임기자  pacific100@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코#대구시#

백태윤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