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축제맛집
비어케이 칭따오, '2022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후원사 참여
칭따오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스폰서십(비어케이 제공) © 뉴스1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칭따오'(TSINGTAO)가 '2022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SPMF)에 주류 브랜드 단독 후원사로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은 매년 3만여명이 참가하는 국내 대표 대중음악 페스티벌로 도심 속 자연에서 즐기는 음악 축제의 장이다. 3년 만에 재개되는 오프라인 축제인 만큼 음악과 함께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고 싶은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칭따오는 주류 브랜드로서는 단독으로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을 후원해 축제 속에서 맥주와 함께 재미와 유쾌함을 더할 계획이다.

칭따오는 일상 속 유쾌함을 추구하는 '오 마이 펀!'(Oh, my fun!) 2022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 페스티벌에서 유쾌한 메시지를 통해 즐거운 축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총 3곳에서 브랜딩 부스를 운영해 '절대깔끔' 칭따오 생맥주와 더불어 라거 본연의 풍미를 선사하는 칭따오 논알콜릭도 함께 선보인다.

칭따오 수입사 비어케이는 이번 축제의 후원사 참여를 통해 그 동안 잊고 있던 축제 현장의 재미와 흥을 한껏 끌어올리며 칭따오 브랜드가 추구하는 일명 '놀이맥주' 영역을 더욱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앞서 칭따오는 소비자의 유쾌하고 재미있는 일상을 위해 신동엽 목소리가 담긴 음성 오프너, 신동엽 한정판 캔과 다양한 쿨러백, 굿즈 패키지 출시 등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왔다.

한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은 25일~2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88 잔디마당에서 진행된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칭따오#

전선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