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국내
수안보온천관광특구 “한여름밤의 뮤직페스티벌” 개최

사단법인 수안보온천관광협의회는 하계 휴가철을 맞아 수안보온천 물탕공원 특설 무대에서 여름밤을 흥겹게 해 줄 “한여름밤의 뮤직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제38회 수안보온천제 포스터(사진=충주시 제공)

이 행사는 수안보온천과 인근 계곡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힐링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1차는 하계휴가가 집중되는 7월 30일부터 8월 6일까지, 2차는 8월 13일과 14일, 3차는 9월 10일 한가위 노래자랑대회로 이어진다.

뮤직페스티벌 한가위 노래자랑 포스터(사진=충주시 제공)

공연시간은 저녁 7시 30분 부터 9시까지 초청가수와 중원문화재단 예술팀의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며 관광객 노래자랑 시간을 마련하여 실력도 뽐내며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이 진행된다.

특히 매회 공연마다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한가위 노래자 랑대회는 고향을 찾은 귀성객과 주민, 관광객이 어우러져 한가위 정취를 함께하게 될 것이다.

본 행사는 코로나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과 충분한 거리두기, 음식물 취식 등을 금지하여 안전한 가운데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제38회 수안보온천제는 오는 9월23일~25일에 개최되며 “심신힐링 건강축제, 오감만족 온천축제”를 주제로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다양한 문화 예술 활동을 통해 수안보온천 관광특구가 문화와 예술, 스포츠 중심의 새로운 힐링 관광지로의 변모가 기대되고 있다.

한광현 선임기자  aaa771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북#충주시#수안보#수안보온천관광특구#한여름밤의 뮤직페스티벌#물탕공원#중원문화재단#심신힐링 건강축제#오감만족 온천축제

한광현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