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관광
“한여름 밤, 모험의 세계로” 정읍 내장산 문화광장 야간 경관조명9월 25일까지 2달간 LED 캐릭터 유등 16점 전시

정읍시 내장산 문화광장 주변 천사 히어로즈와 편백나무 숲에 LED로 꾸민 야경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면서 방문객들의 발길을 븥잡고 있다.

시는 전라북도 대표 관광지 육성사업 일환으로 사업비 4천만원(도비)을 들여 내장산 문화광장 일원에 어벤저스와 공룡 캐릭터 유등 16점을 최근 설치했다.

본격적인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캐릭터 유등을 전시함으로써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대표 관광지 홍보 효과를 높이겠다는 취지다.

유등은 지난 7월 25일부터 시작해 오는 9월 25일까지 2달간 전시 운영되며, 점등 시간은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다.

천사 히어로즈 주변에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대에 인기 있는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 토르, 헐크 등 어벤저스 유등이 설치돼 관람객들의 발길을 유혹한다.

또 문화광장 외곽 편백나무 숲에는 공룡 캐릭터와 공룡알 유등 10점을 설치,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하며 관람객의 흥미를 유발한다.

시는 유등 전시 기간 안전한 관람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상시 안전요원을 현장에 배치하는 등 안전사고 예방에 총력을 다할 예정이다. 

이학수 시장은 30일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새로운 볼거리 제공을 위해 다양한 캐릭터의 유등을 설치했다”며 “한여름 밤 감성과 낭만이 가득한 내장산 문화광장에서 아름다운 빛의 향연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세호 기자  see6589@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읍시#내장산#천사 히어로즈#편백나무 숲#LED#공룡 캐릭터#여름방학#휴가철#아이언맨#스파이더맨#토르#헐크#어벤저스

이세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