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전북
김제시, 광복의 기쁨! 제77주년 광복절 기념 음악회

김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오는 8월 12일(금) 오후 7시 30분 제77주년 '광복절 기념 음악회'가 상주단체 (사)드림필 하모닉오케스트라의 공연으로 개최된다.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전라북도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광복 77주년을 기념하여 드림필하모닉오케스트라 및 성악가들과 전주 소년소녀합창단이 함께하는 공연으로 준비하였다.

드림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민요 아리랑을 환상곡 풍으로 편곡한 최성환의 ‘아리랑 환상곡’을 시작으로 서유석의 '홀로 아리랑', 한국 대표 민요 도라지를 연주곡으로 감상하고, 특히 8.15 광복절을 맞아 유관순 열사가 조국의 광복을 기도하는 내용의 오페라 칸타타 중 ‘유관순의 기도’를 선보인다.

한편, 김제시는 음악회에 앞서 7시 15분부터 제77주년 광복절 기념식을 개최하여 순국선열의 순고한 정신과 광복의 기쁨을 시민들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

관람권 예매는 8월 2일(화) 오전 8시부터 현장 및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gimje.go.kr/art)에서 동시 선착순 배부하며, 전석 무료이다. 단, 공연장을 출입하는 모든 관람객은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미착용 시 입장이 금지된다. 

박용섭 기자  smartk2012@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제시#김제문화예술회관#광복절 기념 음악회#(사)드림필하모닉오케스트라#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한국문화예술위원회#전라북도#전주 소년소녀합창단#아리랑 환상곡

박용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