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부산/울산/경남
부산관광공사, ‘2022 부산국제웰니스컨퍼런스’ 영도 피아크에서 개최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2022년 지역특화 B-컨벤션 공모사업에서 선정된 ‘2022 부산국제웰니스컨퍼런스’가 오는 19일 부산의 유니크베뉴인 영도 피아크에서 개최된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3회차를 맞은 ‘2022 부산국제웰니스컨퍼런스’는 국제회의 전문 기획사 ‘㈜비젠커뮤니케이션’과 웰니스 커뮤니티·프로그램 교육 전문 기업인 ‘웰미 웰니스 솔루션’이 공동주최하는 자체기획행사로, 웰니스라이프의 중요성과 부산 곳곳에 숨겨진 매력적인 웰니스 관광 명소를 소개하며 국내외 다양한 후원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매년 그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2022 부산국제웰니스컨퍼런스’는 8월 19일에서 8월 20일 이틀간 진행되는 하이브리드 행사로 부산 시민뿐 아니라 웰니스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여름밤의 웰니스’라는 컨셉에 맞춰 행사 1일차는 부산 영도 피아크(P.ARK)에서 개최되며 웰니스 세미나와 오감만족 체험 클래스, 핸드팬 공연 및 싱잉볼 소야夜곡 명상 등 다채로운 테마로 운영된다. 

행사 2일차는 해운대 및 영도 일대에서 웰니스 투어가 진행되어 부산 천혜의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웰니스라이프를 직접 실천해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BIWC 2022운영사무국(http://biwc.kr)과 부산관광공사 홈페이지(www.bto.or.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지역특화 B-컨벤션은 부산 지역특화 B-컨벤션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는 국제회의로 올해는 PCO(컨벤션기획사)의 자체 기획행사인 ‘2022 부산국제웰니스컨퍼런스’와‘행복인사이트’2건이 지난 4월과 6월에 선정되었다.

공사 담당자는“지속적인 지원과 협력을 통해 지역 업계가 동반성장하고, 관련 회의가 부산 대표 컨벤션으로 성장하게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백태윤 선임기자  pacific100@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태윤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