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국내
아산시, 협동조합 와트와 물총페스티벌 ‘적Show’ 개최-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아산시(시장 박경귀)가 오는 21일 온양온천역에서 여름을 대표할 물총페스티벌 ‘적Show’를 개최한다.

협동조합 와트와 물총페스티벌 ‘적Show’ 개최 (사진=아산시 제공)

물총페스티벌 ‘적Show’는 아산시가 공모한 마을축제 명소화 지원사업에 신청 선정된 협동조합 와트(WATT)가 시비를 지원받아 추진한다.

‘적Show’는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시민이 직접 참여하고 협업하는 놀이 형태의 프로그램으로 채워졌다.

협동조합 와트와 물총페스티벌 ‘적Show’ 개최 (사진=아산시 제공)

행사 당일 온양온천역에서 △K-POP댄스 퍼포먼스 대회 △물놀이 이벤트 △워터풀장 △물총축제 △청년창업가 부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온양온천역에서 진행되는 물총페스티벌 ‘적Show’를 통해 많은 분이 즐거움을 만끽하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365일 축제와 공연예술이 넘치는 문화도시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s://afesta.modoo.a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광현 선임기자  aaa771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남#아산시#박경귀# 온양온천역#물총페스티벌#적Show#K-POP댄스 퍼포먼스#물놀이 이벤트#워터풀장#물총축제  

한광현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