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대전/충청
딩동댕∼! 전국 노래자랑 충북 영동군 편, 오는 20일 화합 한마당-태풍 힌남노 북상으로 2주 미뤄, 18일 예심, 20일 공개녹화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대표 TV 오락프로그램인 ‘KBS 전국 노래자랑’이 재정비 후, 국악과 과일의 고장 충북 영동군에서 열린다.

전국 노래자랑 충북 영동군편 포스터 (사진=영동군 제공)

영동군은 오는 18일 영동복합문화예술회관에서 예심을 한 후, 이틀 뒤인 20일 레인보우힐링관광지 내 힐링광장에서 ‘KBS 전국노래자랑’ 영동군편을 공개 녹화한다고 밝혔다.

당초 지난 4일과 6일과 개최예정이었지만, 태풍 힌남노로 인해 ‘전국노래자랑-영동군편’ 예선과 본선을 2주 뒤로 미뤘다.

홍보전광판 게시 (사진=영동군 제공)

1달도 넘게 행사를 준비해, 2019년 개최 이후 3년만에 열리는 행사라 군민들도 손꼽아 기다렸지만, 군민의 안전이 무엇보다 우선이라고 생각해 행사 진행을 일부 조정하기로 했다.

공개녹화는 오는 20일 12시 30분부터 중부권 최고 명품 휴양지로 조성중인 영동 레인보우 힐링관광지 중앙에 위치한 힐링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진성, 김국환, 현숙, 김혜연, 채윤 등의 인기가수가 출연해 군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롭게 진행을 맡은 인기 개그우먼 김신영 MC가 유쾌한 에너지로 영동군민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예심은 9월 18일 오후 1시부터 영동복합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현재 120여명이 넘는 주민들이 예선에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자리에서는 1차(무반주), 2차(노래방 반주) 예심을 거쳐 공개녹화에 참여할 15팀 정도의 출연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군은 본격적인 과일 수확기이자 가을로 물들어가는 시기, 군민은 물론 전국임이 웃음을 나누는 화합 한마당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군민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전국에 영동의 매력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많은 군민들이 더 기다린만큼 코로나19로 움츠러들었던 활력을 다시 찾고, 소통과 화합의 무대가 될 수 있도록 꼼꼼히 행사를 준비하겠다”라며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본방영은 10월 30일 TV브라운관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한광현 선임기자  aaa771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북#영동군#KBS 전국 노래자랑#영동군편#영동복합문화예술회관#레인보우힐링관광지 내 힐링광장#진성#김국환#현숙#김혜연#채윤#김신영 MC#

한광현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