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해외
해외여행 크르주 세미나 10월 6일 알로프트 호텔에서 개최로얄캐리비안크루즈의 상품설명회(Product Semina)

 

여행업계를 대상으로 한 로얄캐리비안크루즈의 ‘PRODUCT SEMINAR’가 오는 10월 6일 서울시내 명동 소재 알로프트 호텔에서 개최된된다고 이 회사 한국총판이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선사 소개 및 코로나 팬데믹 이후 변화된 승선 절차와 판매 규정 등의 다양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새로 일정이 오픈 된 2023-2024년 연중 운항 싱가포르 크루즈에 대해서도 함께 안내 될 예정이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 담당자는 '급증하는 여행 수요로 크루즈 또한 예약이 꾸준히 늘고 있어 판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많이 드리고 싶다'고 행사의 취지를 설명하였다.

크루즈를 판매 중이거나 판매에 관심을 갖고 있는 업계 관계자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이며, 해외여행 분위기가 본격적으로 되살아나는 하나의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행사 관련 문의 및 신청은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 이메일(agent@rccl.kr) 또는 유선(1544-3441)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지난 8월 말 베스트파트너 행사 장면@자료사진=로얄캐리비안크루주 제공

한편, 세계적 명성을 자랑하는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인터내셔널은 지난 50년간 수많은 선상시설과 서비스를 선보인 글로벌 크루즈 선사이다. 현재 지중해와 알래스카, 싱가포르 등 전 세계에서 23만톤급 크루즈선을 포함해 총 26개 크루즈선을 137개 기항지로 운항하고 있다.

/글=박세호 선임기자, 사진=로얄캐리비안크루즈

박세호 시민기자  bc457@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얄캐리비안크루즈#. #PRODUCT SEMINAR. #박세호기자#크루즈세미나

박세호 시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