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해외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시장 '맹공'8월이어 6일 상품설명회(Product Seminar) 개최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상품설명회 광경 @사진=로얄캐리비안 크루즈 

최근 물밑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로얄캐리비안크루즈가 한국시장을 집중 공략하고 있어 주목된다.

이 회사는 지난 10월 6일 서울 명동 알로프트 호텔에서 여행업계 종사자를 초청해 ‘상품설명회(PRODUCT SEMINAR)’를 개최함으로써 해외여행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는 지난 8월 31일 ‘베스트파트너’ 런천 세미나를 개최하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는 크루즈 판매에 새로 진입하는 신규 여행사와 크루즈 판매 에이전시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자사 상품을 집중 홍보하고 있다.

한국 총판 관계자는 이미 국내 여행업계에 로얄캐리비안크루즈 브랜드와 크루즈 여행에 대한 시장 확대를 위해 꾸준히 홍보활동을 펴 왔으며, 업계 유일의 스페셜리스트 프로그램을 100여회 진행해오고 있다고 밝혔다.

한 관계자는 “여행객들과 업계에서 크루즈여행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면서 크루즈 상품에 대한 홍보와 최근 급격하게 변화된 시장상황에 대해서 많은 문의가 있었다” 며 세미나 개최에 대한 업계의 높은 관심도를 확인해 주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크루즈 여행 상품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함께 지역별 추천 일정과 코로나 팬데믹 이후 변경된 예약 및 승선 규정 및 선상 오퍼레이션 등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이어졌다.

특히 크루즈 상품을 처음 판매하는 신규에이전트와 예약 진행 관련 안내가 필요한 업계 종사자를 위한 상담 테이블도 운영되었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인터내셔널은 지난 50여년간 글로벌 크루즈 선사로 명성을 얻었으며, 현재 지중해와 알래스카, 싱가포르 등 전 세계에서 23만톤급 크루즈선을 포함해 총 26개 크루즈선을 137개 기항지로 운항하고 있다.

/글= 박세호 선임기자

박세호 시민기자  bc457@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얄캐리비안크루즈#상품설명회#product seminar#명동 알로프트호텔#시장확대#업무교육#런천세미너#베스트파트너#크루즈#해외여행#박세호기자#

박세호 시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