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국내
고양시, 뷰티테마 한류축제 ‘2022 뷰티풀 고양’ 첫 개최12월 2~3일 고양관광특구 일산문화광장에서

경기 고양시는 오는 12월 2~3일 고양관광특구 일산문화광장에서 뷰티 테마 한류 페스티벌 ‘2022 뷰티풀(Beauty-full) 고양’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뷰티풀고양’은 고양시에서 한류 연관 산업 중에서 국내외 관광객에게 인기가 높은 뷰티·패션 주제로 열리는 첫 번째 축제다.

첫 날인 12월 2일에는 ‘찾아가는 뷰티마당’이 열릴 예정이다. 뷰티용품 전시 및 판매, 뷰티 체험, 이벤트 부스가 운영된다. 

이어 3일에는 축하공연과 함께 본격적인 메인행사가 진행된다. 고양시 태권도 시범단의 개막 공연을 시작으로 고양예술고등학교 아름드리무용단의 축하무대, 퓨전국악 공연 등 한류 축제의 한마당이 열릴 예정이다. 

행사에는 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함께 참여해 한복패션쇼, 청소년 K팝 댄스 경연대회 등 다양한 문화 행사도 진행된다. 

같은 날 일산문화광장에서는 반려동물 축제인 ‘펫츠런(Pets Run)’ 행사도 함께 개최된다. 

시 관계자는 “고양시는 3200여개의 이·미용 화장품 등 뷰티 관련 업체가 소재한 뷰티 산업 우수 도시다. 행주산성 등 한국적이면서도 세계적인 관광명소가 위치한 고양시가 한류 명소로 거듭나는 신선한 시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강석 기자  kangsuk0614@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강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