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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서울시·뉴욕관광청과 손잡고 '도시 광고 캠페인'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서울시, 뉴욕관광청과 함께 '2022 시티 투 시티'(City to City) 도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7일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서울시, 뉴욕관광청과 공동마케팅 업무 추진을 위한 상호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11월 한 달 동안 ▲항공권 행사 ▲온라인 마케팅 ▲옥외 광고 등을 함께 실시한다. 

'시티 투 시티'는 뉴욕시와 세계 주요 도시의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이다. 아시아나항공은 2017년에 이어 두번째로 서울시와 함께 참여하게 됐다.

앞으로 아시아나항공은 서울과 뉴욕을 오가는 승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관광객 유치를 도울 홍보활동을 할 계획이다. 

아울러 아시아나항공은 11월 한 달 동안 인천-뉴욕 노선을 포함한 미주 전 노선을 대상으로 최대 10% 할인 등 특가항공권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기간동안 인천-뉴욕(왕복) 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응모 시 추첨을 통해 미주 노선 왕복항공권 2매(이코노미)를 증정한다.

이밖에 미국 현지 액티비티 상품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을 활용해 뉴욕을 홍보할 계획이다. 뉴욕 취항지 정보 및 콘텐츠를 게재하고 뉴욕 관련 퀴즈 등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총 1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공식 홈페이지(한국·미국)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울시와 뉴욕시는 인파 밀집 지역을 비롯한 주요 명소에 상대 도시의 옥외 광고를 실시해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서울시는 강남대로·고속터미널·여의도 등 300면의 버스·택시 승차장에 뉴욕시 관광 광고를 하고 뉴욕시는 125면의 버스 승차장에 서울시 광고를 게재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해외여행이 본격 재개되는 시점에 이루어지는 공동 마케팅을 통해 관광객 유치와 각 나라 도시 교류가 확대되길 기대한다"며 "공식 협력 항공사로서 책임감을 갖고 서울과 뉴욕을 잇는 가교 역할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선화 기자  kotrin2@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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