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
윤봉길 상해의거 90주년 기념 ‘MBC 윤봉길 평화음악회’-12월 3일 오후 6시 30분 윤봉길체육관에서

예산군은 윤봉길 의사 상해 의거 90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30분 윤봉길체육관에서 ‘MBC 윤봉길 평화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MBC 윤봉길 평화 음악회 포스터(사진=예산군 제공)

이번 음악회는 이례적으로 관람객의 안전과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온라인 예매를 진행하며, 오는 23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선착순 무료 예매할 수 있다.

‘MBC 윤봉길 평화음악회’는 평화의 불꽃을 피우기 위해 90년 전 중국 상하이 홍커우 공원에서 폭탄과 함께 자신의 일생을 나라에 바친 윤봉길 의사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고 기억하고자 군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행사다.

출연진은 브레이브걸스, 에이비식스, 비오, 소찬휘, 치즈, 윤딴딴, 이윤아로 평소 지역에서 접하기 어려운 아이돌, 댄스가수, 인디가수들이 대거 포진돼 수능을 끝낸 고3 학생을 비롯한 지역 내 젊은 세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최재구 예산군수는 “90년 전 상하이에서 피어오른 평화의 불꽃이 12월 3일 예산군에서 다시 피어오르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우리 지역 공연 예술분야에 큰 변화의 바람을 불어올 교두보가 될 이번 공연에 많은 지역민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광현 선임기자  aaa771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남도#예산군#윤봉길 의사#상해 의거 90주년#윤봉길체육관#MBC 윤봉길 평화음악회#브레이브걸스#에이비식스#비오#소찬휘#치즈#윤딴딴#이윤아

한광현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