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광주/전남
함평천지몰, 설 맞이 농특산물 20% 할인…내달 5일까지- 전 품목 20% 할인 및 5% 적립 행사

전남 함평군 농‧특산물 쇼핑몰인 ‘함평천지몰’에서 설 맞이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함평군은 최근 “계묘년 새해를 맞아 ‘함평천지몰’에서 신선한 농‧축‧수산물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특별 할인행사를 내달 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전남 10대 고품질 브랜드 쌀로 선정된 ‘함평나비쌀’을 비롯해 함평천지한우, 장어, 레드향 등 함평 지역에서 나고 자란 다양한 먹거리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구매자에게는 함평천지몰에서 판매되는 전 제품을 2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함평나비쌀

신규 회원에게는 5,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과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군 관계자는 15일 “함평천지몰 할인행사를 통해 풍성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며 “아울러, 고물가 속 장바구니 부담 경감과 소상공인 판로 개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평천지몰은 함평 지역에서 나고자란 청정 먹거리들을 온라인을 통해 손쉽게 구매 할 수 있도록 마련된 전자상거래장터로, 현재 86개 업체가 입점해 300여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홍성표 기자  ghd0700@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평군#농‧특산물 쇼핑몰#‘함평천지몰#최대 20% 할인#5#000원 할인 쿠폰#다양한 경품과 포인트

홍성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