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전북
장수군 청년협의체, 제1회 장수청년 야시장 개장18일 청년정책부스, 공연, 플리마켓, 체험부스 운영

장수군 청년협의체(회장 김영록)가 18일 18시 30분부터 장수시장에서 제1회 장수청년 야시장을 개장한다. 

장수군 청년협의체의 주최·주관으로 진행되는 제1회 장수청년 야시장은 장수군 청년들의 네트워크를 활성화하고 전통시장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야시장에서는 청년 정책 부스, 지역 주민 공연, 플리마켓, 체험부스, 포차 운영 등을 진행해 장수시장을 찾는 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풍성한 야간볼거리 및 즐길거리,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관내 청년들의 네트워크 활성화 및 지역사회와의 상호 교류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해 장수군 청년협의체 역량 강화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빈중배 민생경제과장은 “지역 소멸 위기가 심각해지고 있는 상황 속에서 지역 내에서 장수군 청년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제1회 장수청년 야시장 개장을 통해 지역 청년들이 지역과 상생하고, 나아가 장수청년 야시장이 우리 지역의 대표 청년 축제로 자리 잡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백종기 선임기자  baekjk0@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수군#청년협의체#장수청년 야시장#전통시장#지역경제 활성화#공연#플리마켓#체험부스#포차#지역 소멸 위기

백종기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