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2023 글로벌바베큐페스티벌 in 홍성’ 자원봉사자 모집- 3일간 총 160명 페스티벌 성공 개최 뒷받침
‘2023 글로벌바베큐페스티벌 in 홍성’ 자원봉사자 모집 포스터 (사진=홍성군 제공

(사)홍성군자원봉사센터는 오는 31일까지 ‘글로벌바베큐페스티벌 in 홍성’의 성공적 운영에 힘을 더해 줄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인원은 7개 분야(주무대 안전관리, 체험프로그램 지원, 캐시백 부스 보조, 돗자리 쉼터 관리, 뮤직박스 쉼터 관리, 테이블존 관리, 환경 정리)에 총 160명이며, 대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행사 당일 자원봉사자에게는 활동모자와 홍성사랑상품권(식비 대체)이 지급되고, 1일 최대 8시간의 봉사 시간이 부여되며, 자원봉사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안전한 봉사활동을 보장받게 된다.

참가신청은 홍성군자원봉사센터로 문의(041-633-1365)하거나 홈페이지(www.hsv1365.org)의 신청 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방은희 홍성군자원봉사센터장은 “원활하고 효율적인 행사 진행을 이끌 주역이 바로 자원봉사자들이다. 성공적으로 행사가 치러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신청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홍성군자원봉사센터는 안전하고 책임감 있는 자원봉사 활동을 펼치기 위해 사전 직무교육 및 발대식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행사 기간동안 현장 자원봉사자 운영본부를 설치하여 원활한 행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한광현 선임기자  aaa771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남도#홍성군#2023 글로벌바베큐페스티벌 in 홍성#자원봉사자 모집#

한광현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