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국내
2024 충주 다이브 페스티벌에 빠져봅시다-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몰라요~
2024 충주 다이브 페스티벌 배치도 (사진=충주시 제공)

충주시는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충주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충주 다이브 페스티벌에는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거리가 준비되었다’라고 밝혔다.

패밀리 존에서는 하루 3회씩 어린이 공연을 선착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우선 △5. 30.(목) 영유아의 아이돌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뮤지컬 공연과 △5. 31.(금) 세계 여러나라의 악기로 음악을 들려주는 ‘세계악기 음악여행’ △6. 1.(토) 유머러스한 입담과 함께 재미난 ‘비눗방울 공연’ △6. 2.(일)에는 다양한 공룡이 출연하는 뮤지컬 ‘공룡 타루’가 출연한다.

또한 에어짚라인, 공기 놀이터(에어바운스), 드론 축구나 로봇 사격 게임, FC충주 선수들이 운영하는 축구 체험, 머그컵이나 키링 만들기 체험 등 아이들을 위한 놀거리를 패밀리 존이나 먹거리 존에 다채롭게 준비했다.

특히, 시는 충주시 관내 영수증 10,000원 이상 제출해야 이용가능한 열기구 탑승과 인간 인형 뽑기가 관람객들에게 제일 인기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6. 1.(토) 오후5시부터 중앙 계단 아래 광장에서 진행되는 ‘다이나믹 거리 댄스’는 청소년과 성인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시는 성인도 아이처럼 놀 수 있는 어른이 존을 만들어 인간이 공을 굴려 핀을 넘어뜨리는 휴먼 볼링, 흔들리는 말에서 떨어지지 않고 버티는 로데오 체험, 휴먼 포켓볼 놀이, 2~30대 취향 저격 퍼스널 컬러, 타로 카드, 타투 프린팅 등을 선보인다.

어르신을 위해 먹거리 존에서 공연을 감상할 수 있도록 프린지 무대를 설치해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색소폰, 통기타, 가야금, 국악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가흥예술창고 작가들의 설치미술이나 회화 작품, 천연 염색, 다육이 화분 만들기, 어르신 심리상담 체험을 할 수 있다.

손명자 관광과장은 “놀이공원보다 신나고 재밌는 놀거리, 구경거리를 준비했으니 충주 다이브 페스티벌에 많이 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광현 선임기자  aaa771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북도#충주시#충주종합운동장#충주 다이브 페스티벌#패밀리 존#세계악기 음악여행#에어짚라인# 공기 놀이터#다이나믹 거리 댄스

한광현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