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국내
영광군 청소년어울림마당-썸머 워터 축제 개최

영광군(군수 권한대행 부군수 김정섭)은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청소년어울림마당-썸머 워터 축제’를 오는 오는 13일 영광군청소년문화센터 광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청소년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식전행사, 공연마당, 게임마당, 체험마당으로 기획되었다.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물놀이 에어바운스이다. 커다란 미끄럼틀을 타고 시원하게 미끄러지며 그동안 쌓여있던 스트레스와 무더위를 한 번에 날릴 수 있도록 준비되었으며, 물총 서바이벌, 물속 보물찾기 등 게임마당 참가자들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체험부스도 운영된다. 3D펜 체험, 업사이클링 체험, 향수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무료로 진행하며 체험부스 참여에 따라 푸드트럭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영광군 관계자는 “이번 썸머 워터 축제를 통해 청소년들이 여름방학을 보다 즐겁고 유익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영광군은 앞으로도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홍성표 기자  ghd0700@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광군#청소년어울림마당-썸머 워터 축제#7월 13일 영광군청소년문화센터 광장#식전행사#공연마당#게임마당#체험마당#물총 서바이벌#물속 보물찾기

홍성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