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관광
순창군, ‘2024 올댓트래블’ 박람회 참가

순창군은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4 올댓트래블’에 참가해 적극적인 관광 홍보전을 펼쳤다.

‘2024 올댓트래블’은 이데일리, 코엑스, 한국관광스타트업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홍보 중심의 기존 박람회와는 달리 국내외 테마여행, 관광벤처, 로컬 크리에이터 등이 최신 여행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여행박람회다.

박람회는 올해 110여 지자체와 관련 기관이 참여했으며, 순창군은 전북자치도와 부안군이 함께 공동 홍보관을 운영했다. 

특히, 순창군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순창의 주요 관광지가 새겨진 홍보물 및 장류 캐릭터로 만든 기념품과 제19회 순창장류축제 리플릿을 제공해 순창의 대표 축제인 제19회 순창장류축제와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고 순창을 알리는 데 주력했다.

또한, 제19회 순창장류축제와 순창의 아름다운 사계절을 담은 홍보 영상을 송출하고, 순창튜브 구독 이벤트를 통해 홍보 부스를 찾은 관람객에게 순창 고추장과 순창군의 관광 자원을 널리 알리고 순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최영일 순창군수는 “이번 올댓트래블 박람회는 순창군이 최신 여행·관광 트렌드를 반영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관광 활성화 방안에 대해 모색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면서 “앞으로도 관광객 유치에도 힘쓰겠으며, 각종 박람회 참가와 홍보부스 운영을 통해 순창의 매력을 널리 알려 지속적으로 홍보를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광식 기자  muhak0115@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순창군#관광객#코엑스#올댓트래블#테마여행#관광벤처#로컬 크리에이터#여행박람회#순창장류축제#전북자치도#부안군

최광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