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해외
괌 워터파크 파도풀에서 40달러에 배우는 ‘서핑 입문 프로그램’리조나레 괌 리조트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참가 가능”
@사진=리조나레 괌 한국사무소

괌 본연의 매력을 추구하는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이하 리조나레 괌)은 오는 23일부터 8월 29일까지 괌 내 유일한 파도풀에서 '서핑 입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에 따르면 리조나레 괌 워터파크 내에 있는 파도풀에서 ISA 인증 코치 지도하에 서핑 레슨을 받게 된다. 「뜨는법」「서는법」「타는법」의 3스텝의 연습으로 파도풀에서의 여름철 인기 해양스포츠 서핑을 마스터할 수 있게 된다.

특징 1: 괌 내 유일한 파도 풀에서 안전하게 서핑을 배우다.

리조나레 괌 워터파크는 괌 최대규모의 워터파크로, 괌에서 유일하게 파도 풀을 보유하고 있다.

파도풀에서의 서핑은 바다와는 달리, 암초나 해양 생물에 대한 걱정이 없기 때문에 서핑 입문자에게 최적의 장소다. 또한 웨이브 풀은 시간에 따라 크고 작은 파도가 나오므로 서핑과 바디 보드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특징 2: ISA 인증 코치, 15년 이상 경력의 프로 서퍼가 지도한다.

리조나레 괌 서핑 입문 프로그램은 ISA 인증 프로 서퍼이자 괌과 필리핀에서 15년 이상의 코치 경험이 많은 Mr. Joe (조)가 프로그램을 이끈다. 

조는 “서핑의 즐거움을 알리고 싶다는 생각에 어린이를 위한 서핑 레슨을 이어가고 있다.” 고 말했다. 이번 서핑 입문 프로그램을 통해 리조나레 괌 투숙객에게 서핑의 매력을 전달하겠다는 의지가 가득하다.

특징 3: 「뜨는법」「서는법」「타는법」의 3스텝으로 서핑을 마스터한다.

리조나레 괌의 '서핑 입문 프로그램'은 안전하게 서핑을 시작할 수 있는 것 외에도 마지막 스텝 '파도 타기'까지 서핑 하는 법을 체계적으로 익히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의 전반부는 파도가 없는 환경에서 '뜨고', '서는' 단계를 배우고, 후반에는 그 기술을 살려 파도 풀에서 '타기'에 도전한다. 서핑에 필요한 세 가지 스킬을 단계별로 배우고, 즐겁게 이해하면서 연습하면서 서핑을 마스터할 수 있다.

이외에도 리조나레 괌에서는 수상사이클, 스노클링, 카누, 스텐드업 패들보딩, 바나나보트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 서핑 입문 프로그램 개요

-장소: 리조나레 괌 워터 파크 내 파도 풀

-기간 : 2024년 7월 23일~8월 29일 (화・수・목)

-시간: 1일 2회 진행 , 1회차 9:30 / 2회차 11:00 (회당 60분 진행)

-요금:1명 $40

-정원:1회당 8명까지

-예약 : 리조나레 괌 공식 홉페이지 (이용일 전날까지 예약 가능)

-포함사항: 서핑보드(대여), 서핑강습

-대상: 8세 이상~어른 참가 가능(수영이 가능한 분)

-프로그램 일정

9:30 집합, 서핑보드 결정, 워밍업

9:40 뜨는법, 서는법 연습

10:00 파도타기 연습

10:30 종료

전선화 기자  kotrin2@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선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