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국내
완주 와일드 & 로컬푸드축제 주민 부스 모집체험, 먹거리, 농산물 7월 23일까지 신청서 방문접수

완주군이 오는 10월 4일 ~ 6일 고산자연휴양림에서 열리는 제12회 와일드&로컬푸드축제에 참여할 주민 부스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대상은 체험 20개소, 먹거리 부스 30개소, 농산물 46개소 등 총 96개소 규모다. 
 
완주군 주민이라면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경우 홈페이지 공고의 신청양식을 작성하여 7월 18일부터 23일까지 완주군청 관광체육과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군은 대중적인 매력도와 여타의 콘텐츠와의 차별점, 공동체성 및 적절한 운영 여건 등을 고려하여 7월 중 부스 선정을 완료하고, 안전, 친절교육 등 주민 운영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축제 아카데미를 개최한다는 계획이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와일드&로컬푸드축제는 군과 주민의 협력을 기반으로 완주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는 축제”라며 “축제 운영이 지역 내 공동체 활성화와 소득 창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만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매년 고산자연휴양림 시랑천과 무궁화캠핑장 일대를 중심으로 개최되는 완주 와일드&로컬푸드축제는 맨손 물고기 잡기, 트리익스트림 등 와일드한 체험, 이색적이고 풍부한 먹거리, 가족친화 콘텐츠 구성 등 독보적인 컨셉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상호 기자  sanghodi@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완주군#고산자연휴양림#와일드&로컬푸드축제#시랑천#무궁화캠핑장#맨손 물고기 잡기#트리익스트림#주민 부스 모집

이상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