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인물포커스
싱어송라이터 신고식 치른 보이그룹 브이 엑스(VX) 리더 제이티(JT)싱글 앨범 'if you love'의 자작곡 '사랑을 하면'으로 싱어송라이터 아이돌 진입
▲ 싱글 앨범 'if you love'의 자작곡 '사랑을 하면'으로 싱어송라이터 아이돌 진입한 '제이티(JT)'

 

보이그룹 브이 엑스(VX)의 리더 제이티(JT)가 싱어송라이터로서 신고식을 치렀다.

브이 엑스 싱글 앨범 'if you love'의 자작곡 '사랑을 하면'은 지난 27일 음원 공개 이후 대중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고 소속사측은 밝혔다.
 
브이 엑스의 소속사 제이제이 엔터테인먼트는 "이 곡은 밝은 이미지의 댄스곡으로 데뷔이후  에너지 돌로써 이미지를 굳힌 브이 엑스(VX)의 다양한 내면의 모습 중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을 보였다"고 자평했다.
 
이번 싱글 앨범 if you love 타이틀곡 '사랑을 하면'을 프로듀싱한 제이티는 "앞서 발표된 음악과는 다른 스타일의 곡으로 안타까운 이별을 그린 미디엄 템포 발라드로 사랑하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해야 하는 심정을 담은 곡"이라며, "아름다운 EP사운드와 슬픈 멜로디는 곡의 감수성을 자극하는 요소가 될 것이고, 내용은 행복하기만 할 것 같았던 사랑이 할 때마다 아프고 슬프기만 할까 라는 감정을 표현한 노래"라고 전했다.
 
소속사 제이제이 엔터테인먼트 프로모션부에서는 "정규 앨범 발매를 목전에 두면서 폭넓은 팬덤 확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구상하고 있는 보이그룹 브이 엑스(VX)는 선공개로 싱글 앨범 'if you love' 공개 후 본격적인 해외 활동과 콘서트 일정으로 팬들과 좀 더 함께 할 수 있는 공연을 통해 다가갈 예정이다"라고 언급했다.
 
또한 하반기에 발매되는 보이그룹 브이 엑스의 정규 음반에는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자리매김을 하고자 멤버 중 제이티와 함께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의 메인곡 ‘나야 나’에 프로듀서팀인 'ZAYDRO & RHEAT' 프로듀서 군단과 작업을 진행 중이며 3곡 이상의 자작곡을 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어쿠스틱 컴패니와 함께 준비하는 '아름다운 청소년 문화상생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의령 청소년 한마음 축제', '2017 청소년 무대예술 페스티벌(대구)' 등에 출연하는 등 '청소년을 위한 열린 문화마당'을 마련 팬심과 함께 성장하는 아이돌로서 귀추가 주목된다. 

강병준 기자  staff102bd@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병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