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해외
사막에서 열리는 '두바이 쇼핑축제' 가볼까
사진=두바이관광청

무더운 여름 두바이에서는 최대 쇼핑 축제인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Dubai Summer Surprises)가 열린다.

두바이 관광청(Dubai Festivals and Retail Establishment)이 매년 주관하는 이 축제는 올해는 오는 21일부터 8월3일까지 약 6주간 도시 전역에서 개최된다.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파격적인 할인이다. 

유명 글로벌 패션 브랜드는 물론 전자기기부터 보석, 어린이 옷까지 도시 전역에서 최소 25%, 최대 75% 할인혜택이 제공돼 제품을 평소보다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쇼핑 축제 기간  두바이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도시 곳곳에 위치한 3500개 이상의 매장에서 300개가 넘는 브랜드의 할인혜택을 즐길 수 있다. 수많은 브랜드 및 매장이 참여해 보다 풍성한 쇼핑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의 시작을 알리는 21일 낮 12시부터 자정까지, 단 12시간 동안 깜짝 메가세일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쇼핑몰은 △몰 오브 에미레이트(Mall of Emirates) △미르디프 시티 센터(City Centre Mirdif) △데이라 시티 센터(City Centre Deira) △메아이셈 시티 센터(City Centre Me'aisem) △알 바르샤 시티 센터(City Centre Al Barsha) △알 신다그하 시티 센터(City Centre Al Shindagha) 등이다. 이 쇼핑몰들에선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최소 25%, 최대 9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각종 사은품 및 '원 플러스 원'(1+1) 이벤트도 열러 방문객들은 보다 알찬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의 메인 프로모션 외에도 쇼핑 축제 기간 동안 열리는 '오늘의 할인'은 매일 다른 쇼핑몰 및 브랜드에서 추가 특별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패션, 가전, 생활용품 등 '오늘의 할인' 품목 및 할인 지역이 24시간 전에 공개되며 프로모션은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 프로모션에 참여하려면 소셜미디어 채널을 주의 깊게 지켜볼 것을 추천한다.

아울러 이번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는 가족 여행객들도 즐길 수 있는 모두를 위한 축제로 쇼핑 외 다양한 라이브 콘서트, 퍼레이드, 이벤트 등이 열린다.  8월17일까지 대형 실내 테마파크인 모디쉬 월드(Modhesh World)에서 어린이 전용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 열릴 예정이다. 


전선화 기자  kotrin2@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선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