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대전/충청
태안군, 2020년 태안학사 입사생 모집!-서울시 강서구 소재 공공기숙사, 이달 28일까지 접수 가능

태안군이 이달 28일까지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태안학사 입사생 40명을 모집한다.

내발산동  공공기숙사 입구(사진=태안군 제공) 

태안학사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내발산동에 지하 1층, 지상 7층, 연면적 9,283㎡ 규모로 건립된 2인 1실 공공기숙사로 컴퓨터실과 도서관, 식당, 세탁실, 체력단련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태안학사 입사지원대상은 수도권(서울·인천·경기) 소재 대학에 재학 또는 입학 예정인 학생으로, 선발공고일을 기준해 보호자(부모·조부모 등)가 2년 이상 계속해서 태안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하고 있어야 한다.

내발산동  공공기숙사 전경(사진=태안군 제공) 

올해 모집인원은 40명(남14명·여26명)이며 입사생의 월 부담액은 12만 원이다.

태안학사 입사를 원하는 학생은 이달 28일까지 군 홈페이지(http://www.taean.go.kr)에서 신청서를 출력·작성 후 성적증명서와 재학증명서 등 관련 서류를 준비해 군 교육체육과(태안군교육문화센터 2층)에 접수하면 된다.

접수 시 방문 접수와 등기우편 접수가 모두 가능하며, 방문접수의 경우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되고 등기우편의 경우 접수기간 내에 서류가 도착해야 한다.

선발 결과는 내달 3일 군 홈페이지에 공고되고, 입사가 확정된 학생은 2월 16일부터 29일까지 입사하면 되며 입사기간은 6개월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교육체육과 평생교육팀(041-670-2725)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광현 선임기자  aaa771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광현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