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전북
군산시, “2020 하반기 어린이 숲체험 놀이교실” 참여기관 공개모집- 숲속에서 뛰놀며 자연과 교감하는 체험형 놀이교실에 참여하세요~

군산시가 자연과 함께 숲속에서 뛰놀며 교감 할 수 있는 체험형 놀이교실 참여기관을 모집한다.

군산시는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관내 유치원과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2020년도 하반기 어린이 숲체험 놀이교실’에 참여할 기관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군산시는 어린이들이 자연과 더불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오는 9월~11월(3개월간) 월명공원 등에서 숲해설 전문강사와 함께 숲속 관찰, 만들기 체험, 자연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할 예정이다.

숲체험 놀이교실 신청대상은 군산시 소재 유아 보육·교육기관으로 등록된 어린이집 또는 유치원으로 이메일(trewq92@korea.kr)을 통해 선착순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군산시 아동청소년과(063-454-4164)로 문의하면 된다.

김주홍 아동청소년과장은 “하반기 숲체험 놀이교실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속에서 직접 체험하고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다지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어린이 숲체험 놀이교실’은 지난 2016년부터 시행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에는 코로나 19사태로 축소 운영하여 228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한 바 있다.

박용섭 기자  smartk2012@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용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