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
정읍시, “오즈의 마법사 온라인으로 만나요”유튜브 채널 ‘정읍 See’서 1월 18일까지 시청 가능

정읍시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는 아이들을 위한 비대면 공연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의 모험’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오는 19일(토) 오후 3시 유튜브 채널 ‘정읍 See’에서 생중계되며, 영상은 내년 1월 18일까지 30일간 시청할 수 있다.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의 모험’은 정읍시가 지역 아동들을 위해 우수작품으로 초청 계획한 공연이다.

하지만 코로나19 상황 악화에 따라 방송사와 연계해 비대면으로 변경 추진하게 됐다.

시는 아동과 부모들에게 친숙한 명작동화를 현장감 있는 영상으로 담아냄으로써 전국의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비대면 콘텐츠의 좋은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도로시의 모험’은 아이들이 발레와 현대무용에 대해 쉽게 친숙해질 수 있도록 이야기와 볼거리를 가미해 창작한 작품이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스토리에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발레와 신기한 마술쇼가 더해진 흥미진진한 아동극으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각색됐다.

시 관계자는 “어른들에게는 어린 시절의 추억과 사랑, 어린이들에게는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발레와 마술쇼가 어우러진 이번 공연을 온 가족이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세호 기자  see6589@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세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