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사 사회
남원시, ㈜코빅스와 ESG 경영 업무협약(MOU) 체결(주)코빅스·지리산국립공원전북사무소·남원시- 기후변화, 환경보호, 사회공헌, 윤리경영,

㈜코빅스·지리산국립공원전북사무소·남원시가 지난 7일 기후변화에 공동대응하고 환경문제에 대한 관심을 바탕으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실천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지리산국립공원전북사무소 일원 작년 수해지역에 철쭉 등 자생식물을 심는 훼손지 복원 행사도 같이 진행했다.

세계적으로 기업경영의 핵심 화두로 자리잡은 ESG 경영은 환경(Environment)·사회(Social)·지배구조(Governance)의 머리글자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서 기업이 환경보호에 앞장서야 하며, 사회 공헌 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윤리경영을 적극 실천해야 한다는 의미이다.

㈜코빅스·지리산국립공원전북사무소·남원시는 ESG 사회공헌 세부실천사항으로 지리산국립공원 바래봉 일원 훼손지 복원, EM을 활용한 구룡계곡 수질개선 자원봉사 프로그램 참여, 취약계층 공동 대민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코빅스는 지리산에서 자생하는 추출물을 사용하고, 재활용이 가능한 부자재를 사용한 컨셔스 뷰티 브랜드 앤서가든(Answer Garden)을 7.28일 런칭하고,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지리산의 환경보전과 동물보호를 위해 기부하는 ESG 사회공헌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백종기 선임기자  baekjk0@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SG#지리산국립공원#바래봉

백종기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