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전북
서울대 공학박사 출신 육아 웹툰작가 닥터베르, 지평선아카데미 강연

김제시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사랑 家득, 행복 家득, 웃음 家득”이라는 주제로 지평선아카데미를 2회 진행한다.
 
오는 12일 진행하는 제637회 지평선아카데미에는 네이버 인기 웹툰작가인 이대양(닥터베르)를 초청하여 “꿈, 가족 그리고 건강”이라는 제목으로 강연한다.

이대양 작가는 서울대 에너지시스템공학 박사이며 네이버 웹툰 작가이다. 박사과정 중 휴학하고 육아에 전념했던 일상 이야기를 담은 “닥터앤닥터 육아일기”를 네이버 웹툰에 연재하여 큰 사랑을 받았다. 

이외에도 학부생 시절 “공대생의 사랑 이야기” 책을 출간하였고 작사가 및 작곡가로도 활동하며 “팀 닥터베르 1집”을 발매하였다.

이번 지평선아카데미에서 웹툰작가, 공학박사, 작곡가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본인의 삶과 웹툰을 그리는 아빠와 산부인과 의사 엄마의 육아과정을 담은 “닥터앤닥터 육아일기”에 대해 이야기하며 육아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모뿐만 아니라 자녀가 없는 사람도 공감할 수 있는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제 지평선아카데미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문화․예술 식전공연을 진행하며, 시민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무료 강연으로 선착순 입장 가능하다.
 

박용섭 시민기자  smartk2012@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제시#가정의 달#지평선아카데미#네이버 웹툰작가#이대양(닥터베르)#꿈#가족 그리고 건강

박용섭 시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