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국내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준비 순조롭게 진행-범도민지원협의회 구성 … 운영 도우미 & 진행요원 138명 모집 중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조직위(사무총장 조한영)는 개막식 초청 대상자 선정에 들어가는 등 행사 준비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전시장 공사 현장(사진=보령해양머드박람회 제공)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는 지난 9일 박람회 식음시설 운영사업자 선정 입찰을 가진데 이어, 6월에는 민간 중심의 범도민지원협의회를 구성하고 행사장 운영 도우미와 진행요원 138명을 모집하는 등 본격적인 박람회 개최 준비에 나설 방침이다.

박람회장 공정률은 기반시설의 경우 40%, 전기·통신 20%, 조경 30%가량으로 행사 전까지 시설 마무리에는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조직위 관계자는 “해수욕장에서 행사장으로 유도하는 길이 380m 규모의 연결노선을 비롯해 각 분야 시설공사를 일정대로 차질 없이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결노선은 관람객을 해수욕장에서 박람회장으로 유도하는 터널형태의 통로로, 쿨링포그 시스템이 설치되어 무더운 날씨에도 시원함을 즐길 수 있다.

조직위는 지난 11일 충북도청, 대전시청, 세종시청 등 세 곳 1층 로비에서 입장권 할인 판매 이벤트를 실시하고 머드박람회 홍보와 협조를 요청했다.

조한영 사무총장은 “박람회가 2개월여 앞으로 다가왔다”라면서 “긴장감을 늦추지 말고 행사에 차질 없이 준비해 달라”고 조직위 직원들에게 당부했다.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는 해양 신산업에 대한 가치를 공유하고 머드의 미래가치를 알리기 위해 마련한 서해안권 최초 해양 관련 국제행사로, 7월 16일부터 8월 15일까지 31일 동안 대천해수욕장 인근에서 개최된다.

입장 예매권은 농협은행 전국지점과 조직위에서 오프라인으로, 인터파크에서 온라인으로 판매 중이며, 오는 5월 31일까지 일반인은 8,000원, 청소년은 6,000원, 어린이는 4,000원으로 정상가에서 30% 이상 할인 판매하고 있다. 

한광현 선임기자  aaa771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령시#보령해양머드박람회#조한영#충북도청#대전시청#세종시청#해양 신산업#머드

한광현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