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
순창전통시장, ‘와글와글 시장가요제’ 보러오세요~
와글와글 시장가요제 자료사진(2022)

전통시장과 노래가 어우러진 공연 이벤트로 인기몰이 중인 JTV와글와글 시장 가요제가 오는 9월 1일 오전 11시 순창군 순창전통시장 주차장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경기 침체와 소비 패턴의 변화로 고전하고 있는 전통시장의 재도약과 이미지 쇄신을 위해 기획된 와글와글 시장가요제는 ‘춤추는 탬버린’으로 유명한 인기가수 현숙을 비롯해 최영철, 한가빈, 우설민 등의 초대가수 공연과 예선을 거쳐 선발된 참가자들의 노래자랑, 경품추첨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전통시장 상인과 지역 주민의 한마당 축제가 될 이번 행사에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온누리 상품권 등 100여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며, 와글와글 시장가요제도 즐기고 전통시장에서 장을 보며 훈훈한 정도 함께 느끼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영일 순창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상인과 군민들이 오랜만에 활기를 느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순창 시장의 활성화에 보탬이 되는 다양한 문화공연 및 이벤트 행사를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시장가요제는 순창군 전통시장의 역사와 전통을 널리 알리고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고자 전라북도 상인연합회와 JTV전주방송이 주최 및 주관하고 순창군과 전라북도 후원을 받아 개최되며, 오는 9월 23일 오전 10시 JTV전주방송‘와글와글 시장가요제’를 통해 방영된다.
 

최광식 기자  muhak0115@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순창군#전통시장#JTV와글와글 시장 가요제#노래자랑#경품추첨#전통시장 활성화

최광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