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문의한밤’, 문의문화재단지에서 영화음악 즐겨유~- 문의면에서 힐링하며 추억 만들기
‘문의한밤’, 문의문화재단지에서 영화음악 즐겨유 포스터 (사진=청주시 제공)

청주시는 오는 9월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문의문화재단지 잔디광장에서 ‘문의한밤’ 모기장 영화음악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수해 및 태풍으로 지친 지역민에 대한 위로와, 문의만의 독특한 문화와 역사·아름다운 자연을 경험하기 위해 문의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된다.

본 공연은 15일과 16일 저녁 7시부터 약 90분 동안 진행한다. 사회자의 해설과 함께 영화 OST를 청주시 발달장애인 오케스트라 ‘루아’악단과 재즈팀의 공연을 통해 선보인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모기장을 1일 최대 400명까지 대여해준다. 모기장 대여는 청주시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또한, 본 공연에 앞서 문의문화재단지 주차장을 활용해 지역주민이 운영하는 지역특산물 판매장, 먹거리 부스 및 각종 홍보 부스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문의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함으로써 지역관광활성화 및 지역경제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시민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광현 선임기자  aaa771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북도#청주시#문의한밤#문의문화재단지#모기장 영화음악제#루아#문화#역사#아름다운 자연

한광현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